30대 직장인

찜닭 홀릭 배민 배달음식 리뷰 본문

일상/배달

찜닭 홀릭 배민 배달음식 리뷰

기냥0503 2019. 5. 5. 17:09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냥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시켜 먹은 배달음식 리뷰입니다. 저 정말 배달 많이 시켜 먹듯 요 ㅎㅎㅎㅎㅎ

블로그 할 때는 몰랐는데 직접 간 맛 집보다 배달맛집이 더 많은 거 보면 ...... 두든

역시 집에 순이는 배달이 최고!!!!!

 

오늘 리뷰할 배달음식은 찜닭

바로 찜닭 홀릭입니다!!!!


찜닭홀릭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32길 17

운영시간 평일 낮 12:00 ~ 익일 새벽 2:00

토요일, 일요일 - 9:00 ~ 익일 새벽 2:00

휴무일 연중무휴

위치정보

배달 지역 참고

배달팁이 지역에따라 있습니다

지역 1000원 낙성대동,신사동,은천동

 2000원 난곡동,난향동,미성동,보라매동,중앙동,행운동

30000원 조원동

배달지역 : 신림동 전지역, 조원동, 서울대학교, 청룡동, 낙성대동,중앙동, 행운동(아파트배달불가)

은천동(600번지대 배달불가, 아파트 배달불가)/난곡동,난향동(아파트 배달불가),

신사동,미성동(아파트는 배달불가)


 

찜닭홀릭메뉴 

떡사리 추가 1,500원 /치즈떡, 납작당면 추가시 각 2,000원 

공기밥 별도

안매운맛/덜매운맛/기본매운맛/기본보다매운맛/매운맛 선택가능 


 

 

여기는 11호 닭 1.1KG 국내산 신선육을 사용한데요!

저는 여기가 다른 곳보다 리뷰도 많고 가격도 19,900원이면 배달 가능해서 선택했습니다.

제가 돈 내고 사 먹으니까 가격비교는 중요하죠!!!! 뭔가 2만 원 넘으면 아까워요 ㅎㅎ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찜닭은 홀릭 매운 찜닭 한 마리 + 콜라 주문했습니다 매운맛은 조절 가능해요!

주문한 음식은 40분 안에 빠르게 도착! 포장지를 열어보니까 김치랑 군만두는 찜닭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주는 건가 봐요!!! 군만두는 3개 받았습니다.

 

 

크 저는 사리를 아무것도 추가 안 했는데요 떡도 일반 떡 치즈떡 두 가지가 있었고 당면도 엄청 많았습니다.

여기 들어간 감자도 포슬포슬 엄청 맛있었어요!!!!

 

 

 

보이시나요? 진짜 전 찜닭 먹는 이유 중 하나가 당면 먹는 것도 있는데... 정말 쫀득쫀득 맛있었습니다.

양도 절대 3명이 먹을 양이 아니요. 저는 집에 밥이 있어서 추가 밥을 주문하지 않았거든요.

추가 밥은 1000원입니다. 밥이랑 같이 먹는다면 전 4명 정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대표

 

전 다음번에도 찜닭을 시켜 먹어야 한다면 여기에서 시킬 거 같아요!!!!

지금 배민에서 주문하시면 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선리뷰 약속 이벤트 진행하시면 원하는 서비스 한 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