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장인

Sweet korea 2019 양재 at 센터 다녀온 일상 본문

여행

Sweet korea 2019 양재 at 센터 다녀온 일상

기냥0503 2019. 5. 19. 14:4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냥입니다.

오늘은 비가 오는 일요일인데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사전예약을 한 스위트 코리아 2019 디저트 페어, 디저트 축제를 다녀왔습니다. 2019.05.16 - 2019.05.19까지 진행했는데요. 오늘은 마지막 날이라 사람이 많을 것이라는 저의 예상과는 달리 아침 시간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양제 at 센터는 양재시민의숲역 4번 출구를 나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사전예약해서 저는 입장료 없이 입장 팔지를 받고 줄을 섰습니다. 매일 아침 본 행사를 방문해주신 관객분들 중 선착순 200분에게 구미 젤리와 해태제과 초콜릿을 선물로 준다는 문자를 받아서 저도 10시 이전에 도착해서 줄을 섰는데요 저는 200명 안에 들었지만 뒷번호였나 봐요 초코과자만 받았습니다.

전 초콜릿을 좋아해서 초콜릿을 자주 먹는데 서울대학교에서 비건 초콜릿을 만들었다고 해서! 궁금해서 시식해봤는데! 맛있는 거예요 물론 일반 초콜릿과는 맛이 다릅니다! 그래도 건강을 생각해서 사봤습니다 호호호호

전시품목으로는 디저트/ 스낵/음료/커피/베이커리/초콜릿/아이스크림/차/원부재료/장비 및 기계 / 점포 설비/ 소품 & 인테리어라고 적혀있었는데 확실히 좁은 전시장에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이 전시되어있었고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가보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저는 두 시간 동안 둘러봤는데 특별관에서 체험은 하지 않았지만 디저트를 구경하고 맛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참가기업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이벤트로 저렴한가격에 디저트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마카롱할인 10시부터 18시까지 현금 만원에 마카롱 8개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마카롱 시식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10시부터 11시까지 달콩한 사랑에 빠지다 (B05,K01)부스로 가시면 마카롱을 시식하실 수 있는 이벤트도 있어서 무료 시식도 해보실 수 있었어요. 하지만 사실 at 센터 전부스가 무료 시식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이 이벤트는 의미가 없었습니다.

모찌이야기에서는요 SNS 홍보퀸을 찾아라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SNS에 #모찌이야기 #과일모찌등 해시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스위트 특별관에서는 디저트 기프트랩 컬랙션,달콤 감성 사진관등 보기좋은 디저트 ! 포장 ,데코레이션 경연 수상작 스윗한 인생샷등 다양한 인생샷을 남길수 있는 디저트 전시도 한창 진행중이어서 디저트 전시만 봐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었습니다.  스위트 세미나로 음료개발, 한국 전통식 보자기 포장, 레시피 , 홈카페, 퓨전 떡케이크, 라떼아트등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도 있는데요 전 비전공자여서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전공자나 업종 관계자가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참여하신다면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시는 좋은 기회가 되실꺼같아요 

마지막으로 제가 이번에 구매한 비건 초콜릿과 #타블리에양과자점 후기는 다음 블로그 포스팅에 자세하게 적어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