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장인

춘천 퇴계로 가성비 부대찌개 아부찌(9900원) 후기 본문

일상/배달

춘천 퇴계로 가성비 부대찌개 아부찌(9900원) 후기

기냥0503 2019. 5. 4. 08:22
반응형

#체인점 #부대찌개 #배달 #포장부대찌개 #포장 #부대찌개 #배달료 #아부찌부대찌개 #특스팸부대찌개

 

안녕하세요 기냥입니다.

오랜만에 집에서 부대찌개를 배달시켜먹으려고 배민 앱을 켰는데요

3인분에 9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을 가지고 있는 집이 있어서 호기심에 시켜봤습니다 물론 저는 다 못 먹지만요.

요즘 밖에서 부대찌개 사 먹으면 1인분에 8천 원 정도 하는데요 1인분 조금 넘는 가격을 하는데 배달까지 해준다니

호기심이 생길 수밖에 없죠? 제가 한번 시켜보겠습니다!!!!

우선 기본 배달료는 3000원입니다

 

춘천 퇴계점 아부찌 기준으로 한 정보입니다

휴무일 일요일, 시간 10:30~21:30

출처 입력

여기는 저렴한 가격 대신 조리는 되지 않습니다 물론 냄비와 버너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조리 전 상태로 재료와 육수만 배달된다고 적혀있네요!!

아부찌부대찌개 춘천점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 146

 

배송이 왔습니다. 포장지를 보니까 아! 부대찌개! 맛있는 부대찌개 전문점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럼 내용물을 볼까요?

사리면 그리고 육수 햄 야채 당면 두부 치즈 그리고 버섯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재료도 전부 신선했습니다

굿 ~~~~~~ 저는 저 내용물을 다 넣을 냄비가 없어서 사리면은 나중에 다시 끓여먹을 때 넣도록 하고

나머지 재료로만 끓여서 먹어볼게요.

 

 

조리방법입니다

1. 육수와 럼 포장의 재료를 함께 넣고 10분 이상 끓여주세요

2. 야채 포장의 재료와 두부 라면사리 양념소스를 넣고 3분 정도 더 끓여주세요

3. 치즈를 올려서 맛있게 드시면 끝 ~~~~~~

양념 소스는 매운맛을 조절할 때 넣어 주세요! 많이 넣으면 매워요

출처 입력

우선 육수와 럼 포장에 있는 재료를 넣고 10분 이상 끓여줄게요 여기에 마카로니? 랑 제가 좋아하는 베이크 빈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9900원이라서 재료가 많이 비어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푸짐한 재료가 있어서 맛만 좋으면 여기에서 쭉 배달시켜 먹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굿굿

 

육수를 10분간 끓이면 그다음 야채와 당면을 넣어줄게요 당면은 3분이면 다 익더라고요!!!! 당면도 진짜 많았어요

혼자나 둘이 드실 거면 라면사리 안 넣으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저 먹다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내가 찍었지만 참 맛없게 찍었다 ....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

 

끝나갈 때쯤 두부 넣어주고! 저는 매운 걸 안 좋아해서 매운 소스는 전혀 넣지 않았습니다.

두부도 엄청 신선했어요! 춘천 퇴계점 아부찌 신선 재료 인정!

 

 

 

마지막에 치즈를 넣으면 끝!!!!! 완성입니다

먹는 사진은 없네요 .....

양은 정말 3인분 맞습니다 9900원이라서 의심했지만 라면사리랑 햄 다 합치면 3인 가족이 먹기 충분한 양입니다.

맛도 평범합니다. 솔직히 평범한 부대찌개 맛입니다. 저는 부대찌개 중에서도 이수 부대찌개라고 파 많이 들어간

시원한 부대 찌리를 좋아하는데 그런 시원한 맛은 아니라 저의 취향은 아니지만 재료 신선하고 부대찌개에 들어갈 재료 충분히 다 들어갔습니다 춘천 배달 음식으로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