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장인

또래오래 메뉴추천 엔젤치킨 솔직후기 본문

일상/배달

또래오래 메뉴추천 엔젤치킨 솔직후기

기냥0503 2019. 5. 6. 09:51
반응형

# 엔젤치킨 #요기요 # 또래오래 # 후라이드 # 순살 # 치킨 #양반 #후반 # 무 많이

 

안녕하세요 기냥입니다.

오늘은 날 좋은 수요일 야근하기 딱 좋은 날이죠

 

그래서 회사 동료들과 야근하기 전 치킨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냠냠 냠냠

넘나 맛있는고

 

또래오래 치킨은,

요기요에서 시키면 엄청 할인되는 거 다들 아시죠? 전 전화로 시킬 수밖에 없어서 아쉽게

할인을 못 받았지 면 블로그 보신 분들은 모두 모두 할인 혜택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쉽다

그럼 배달 온 치킨 구경해볼까요?

고고씽

 

 

 

팀원들 다 같이 먹는 치킨이라 다양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총 3만 7천 원 나왔습니다. 엔젤치킨 한 마리 프라이드 양념 반반 모두 순살로 시켰고요

전 세 가지 맛 중에 엔젤치킨이 젤 맛있었어요

엔젤치킨은 퍽퍽 살? 가슴살로 만들어진 치킨 위에 크림소스 + 양파의 조합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진 보시면 화이트 크림소스 낭낭히 들어있는 거 보이시죠? 양파랑 크림소스가 치킨 다먹을때까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저런 양파 치킨이나 파닭 치킨은 소스 맛있데 끝까지 남아있어야쥬

ㅋㅋㅋㅋㅋㅋㅋ

 

 

내 취향 저격!!!!!!

전 다음번에 시켜도 또래오래에서는 엔젤치킨 시킬 거 같아요

짱짱 하지만 퍽 퍽 살 싫어하시는 분은 조금 고민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의 소심한 의견이었습니다 그리고 다리 살로 만들었으면 더 좋았을 뻔!!! 그럼 저런 양이 안 나왔으려나

양은 진짜 많았어요!!! 순살이었는데 양도 푸짐이어서 감동!!!!

또래오래 우리 담에 또 만나요 !!!!!

 

안녕!!!

 

 

제가 돈 내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Comments